프로야구 7월 월간 MVP 후보 + 투표 방법 (강민호 vs 김도영 ?)

프로야구 7월 월간 MVP 후보 투표 방법 강민호 vs 김도영 1 1

벌써 2024 프로야구도 70% 이상의 경기가 치러졌습니다. 올해는 3위부터 7위까지 엄청난 혼전 양상이 되면서 많은 팬들이 매일 경기를 궁금해 하는데요. 이번 7월에 가장 좋은 활약을 보여주는 선수가 누구인지 투표하는 7월 월간 MVP 후보는 누구인지, 팬들은 MVP 투표에 어떻게 참여할 수 있는지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좋아하는 선수가 있다면 놓치지 말고 꼭 투표하세요!

2024 신한 SOL뱅크 KBO 리그 7월 월간 MVP 후보 발표

이번 24년 7월에 가장 좋은 활약을 하면서 MVP 후보가 된 선수들은 총 8명입니다. 투수와 타자 각각 4명씩 뽑혔습니다. KBO의 공식 배포 자료는 아래에 링크 걸어드렸으니 한 번씩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투수

투수는 선발투수인 SSG의 앤더슨과 NC의 하트, 롯데의 반즈가 뽑혔으며, 마무리로는 KT의 박영현 선수가 뽑혔습니다.

아마도 투수로서는 7월 5경기에서 3승에 평균자책점 0.55를 기록한 하트가 가장 유력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하지만, 박영현 선수의 성적 또한 11경기에서 2승 8세이브 평균자책점 0.00으로 놀라운 수준입니다. 뒷문을 이렇게 박영현 선수가 잘 지켜주었기 때문에 KT가 9연속 위닝 시리즈를 기록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2024 KBO 리그 7월 MVP 후보 성적(투수)
2024 KBO 리그 7월 MVP 후보 성적(투수)

야수

야수는 그야말로 혼전입니다. KT의 로하스, 기아의 김도영, 삼성의 강민호, 한화의 안치홍 모두 팀의 상승세를 이끌었으면서도 성적 자체도 놀라운 수준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타자 가운데 월간 MVP가 나오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김도영 선수의 성적을 보시면 7월 홈런 공동 2위, 타점 공동 2위, 타율 4위, 안타 공동 2위, 득점 1위, 장타율 2위, 출루율 4위, OPS 2위에 7월 23일에는 “내추럴 사이클링 히트 (네 타석만에 안타, 2루타, 3루타, 홈런을 차례로 기록하는 사이클링 히트 형태)”를 기록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김도영에게 강력한 경쟁자가 있는 것이 더 놀라울 뿐입니다. 삼성의 강민호 선수는 홈런 1위, 타점 1위, 타율 3위, 안타 5위,장타율 1위, OPS 1위로 대부분이 1위입니다. 김도영보다 더 놀라운 성적이 아닐 수 없습니다. 강민호 선수는 나이도 40인데 4차 FA를 신청하려는지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4 KBO 리그 7월 MVP 후보 성적(야수)
2024 KBO 리그 7월 MVP 후보 성적(야수)

KBO 리그 7월 월간 MVP 투표 방법 및 선정 방식

매월 KBO 프로야구에서 최고의 활약한 선수를 선정하는 월간 MVP는 팬 투표(50%) + 한국야구기자회 투표(50%)를 합산하여 최종 수상자를 선정합니다. 즉, 팬들도 MVP 선정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팬 투표는 8월 2일(금) 10시 ~ 8월 7일(수) 23시 59분까지 신한 SOL 뱅크에서 가능합니다. 좋아하는 팀의 선수가 있다면 놓치지 말고 지금 바로 투표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투표하러 바로 갈 수 있는 링크 걸어드리겠으니 바로 투표만 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투표는 하루에 한 번씩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한 분이 최대 6번까지 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늦지 않았으니 지금부터라도 매일 하루에 한 표씩 좋아하는 선수에게 투표를 꼭 하셔서 해당 선수가 7월 MVP로 선정하게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투표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상대로 강민호 선수와 김도영 선수의 2파전인데 김도영 선수가 많이 앞서 나가고 있습니다. 삼성 팬분들이 계시다면 강민호 선수의 월간 MVP를 위해 분발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마무리

이상으로 2024 KBO 7월 월간 MVP 후보 및 투표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좋아하는 선수가 있다면 꼭 놓치지 말고 월간 MVP 투표에 참여해서 선수에게 힘을 실어주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이 게시물이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평점을 매겨주세요.

평균 평점 5 / 5. 투표수 : 1

지금까지 투표한 사람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게시물을 평가 해보세요.









이 지면은 본문이 생략된
화면입니다.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